The 소액결제정책미납 Diaries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소액결제현금화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다만 급한 상황이 생기면 눈앞에서 뛰어내리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때 말하는 상품권은 (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으로 판매하실 때에는 꼭 알아보시고 믿고 판매하실만한 우리 업체와 같은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해야지만 간혹 발생하는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처럼 휴대전화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하는 것은 다음 달 요금에 찍히는 현금과 같으므로 다음 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납부하실 수 없는 상황에 무분별하게 큰 금액을 사용했다면 이후 연체 및 전화요금 미납은 물론 통신사 신용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방법의 정보이용료현금화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소액결제정책미납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Report this wiki page